특히 근대화를 추진했던 지식인들은 시모노세키 조약 후 중국의 사신을 맞이했던 곳에 독립문을 세웠다.
AP 뉴시스유권자만 2억명 넘는 인도네시아 대통령 선거가 14일 치러졌죠.헌법재판소가 이와 관련한 헌법소원을 인용 결정하면서 출마할 수 있었다.
‘누구든 조코위 현 대통령이 미는 사람이 당선될 확률이 커 보인다고요.이 계획은 스리 물야니 재무장관이 예산을 주지 않고 버티면서 결국 무산되긴 했습니다.‘독재자의 오른팔 출신의 승리에 민주주의 후퇴가 우려된다는 반응이 나오는데요.
개혁적인 경제정책을 펼치는 그는 인도네시아 보수 기득권층과 예전부터 자주 충돌해왔다.조코위가 2014년 당선됐을 때만 해도 이 낡은 구조를 일소할 거란 기대를 받았는데요.
인도네시아로 외국인 투자자를 끌어들이게 만든 경제정책들이 죄다 국가의 번영에 도움 되지 않는다고 보는 거죠.
팜유나 석탄 같은 다른 주요 수출품 가격도 하락세에 있고요.이황은 이언적의 사상을 이어받아 발전시킨 영남학파와 동인의 큰 스승인 유학자이다.
우리는 당대의 기록에 의해 붓다도.올바른 길이 우리 앞에 있는데 따르지 않고 어쩌겠는가.
옛 성현 같으면 이럴 때 어떻게 하셨을까 하는 생각이 사무치게 들 때가 있다.하지만 그분들이 행하던 길이 가르침으로 남아 있네.